지금 국회 연금개혁특위에서 논의되는 두 축은 보험료율과 소득대체율이다.
정 부회장은 한지희씨와 슬하에 2남2녀를 두고 있는데.2016년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관리팀장 겸 과장을 시작으로 2017년 CJ그룹 경영전략실 부장을 맡았다.
정 부회장은 전날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정해찬씨를 비롯한 가족 사진을 올렸다.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성탄절을 앞둔 지난 23일 자녀들과 함께 배우자 한지희씨 플루트 독주회에 참석한 가운데.9월에는 베트남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그랜드 개관식에 참석해 직접 테이프 커팅식에 나섰다.
정 부회장 옆에는 장남인 정해찬씨가 나란히 함께하며 어머니 독주회에 힘을 실어줬다.정 부회장은 사진과 함께 2호(정해인)야 넌 도대체 어디있냐 보고싶다는 글도 남겼다.
한편 롯데그룹 오너가 3세이자 신동빈 회장의 장남인 신유열 전무는 올 연말 그룹 정기 인사에서 승진했다.
해당 가족 사진엔 둘째 딸인 2000년생 정해인씨만 빠졌다.이자 추가 부담분에 대한 한시적 세금 공제 등 정부가 다각도로 검토해 볼 만한 사안이 적지 않다.
공공요금 인상으로 국민 살림살이가 한층 팍팍해지고 있다.물가는 치솟는데 월급은 제자리인 중산층과 서민.
2분기 중 전기·가스 요금 추가 인상도 예고돼 있다.게다가 많은 국민이 급격한 금리 인상에 허리가 휘고 있다.